즐겨찾기 | 현재 10개의 공략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게임뉴스

[PS4] 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 패키지, 8월 2일 국내 출시

2017.06.02 18:16 320 1
  • - 별점통계 :
  • - [ 평점 : 0점 / 0명 참여 ]

본문

- 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™ 버전 32,000원에 8월 2일 국내 정식 출시
- PC 버전 8월 중 발매. 다양한 특전이 들어 있는 한정판도 준비중
- 신규 히로인 및 시나리오 등. 모바일 버전에서 선보였던 것 이상의 콘텐츠와 볼륨 선보일 것


명품 호러 게임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layStation®4(PS4™) 버전이 오는 8월 2일, 패키지 및 DL(다운로드) 버전으로 32,000원에 국내 시장 출시를 확정지었다. PC 버전 또한 8월중에 출시한다.

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㈜카카오게임즈(각자대표 남궁훈, 조계현)의 계열사 로이게임즈(대표 이원술)는 2일, 이와 같은 사실을 공지하고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했다. 

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은 지난 2001년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7년 만에 PS4™ 및 PC 플랫폼으로 리메이크해서 선보이는 작품이다. 정확하게는 지난 2015년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기반으로, 원작에는 없었던 ‘4번째 여학생’(유지민)을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된 확장판이라고 할 수 있으며. PS4™와 PC라는 플랫폼에 맞춰 게임의 비주얼을 비롯해 시스템, 조작 등이 개선되었다. 모바일 버전에서 판매했던 다양한 DLC 의상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.

이에 대해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“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은 게이머 여러분들의 호응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17년 만에 PC. 그리고 현 세대 대표 가정용 콘솔 게임기인 PS4™ 용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.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”고 말했다.

이어서 이 관계자는 “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[화이트데이]는 원작을 즐겨본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으며, 공포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을 잘 즐기지 못하는 유저들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‘왕 이지’(Easy)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. 게임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.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”고 덧붙였다. 

로이게임즈는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C 및 PS4™ 버전의 신규 스크린샷 등. 새로운 정보를 공식 페이스북(http://facebook.com/whiteday2015)을 통해 공개했으며, 이후로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. 또한 게임의 패키지 발매에 맞춰서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‘한정판’(Limited Edition) 또한 발매할 예정이다.

한편 로이게임즈는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㈜카카오게임즈(각자대표 남궁훈, 조계현)의 계열사로, 현재 PC 및 PS4™용 타이틀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과 시리즈 최초의 VR(가상 현실) 타이틀 [화이트데이: 스완송] 등 다양한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. 


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S4™/PC 버전 주요 특징 요약

※ 강화된 비주얼과 추가 콘텐츠. 
지난 2015년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지만, PS4™와 PC라는 플랫폼에 맞춰 게임의 비주얼을 비롯해 시스템, 조작 등이 개선되었다. 또한 모바일 버전과 2001년 원작에는 없었던 ‘4번째 여학생’(유지민)을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도 추가했다.

※ 밤의 학교에서 만나는 차원이 다른 공포!
'학교'라고 하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간일 수 있지만, [화이트데이]의 배경인 '연두 고등학교'는 미쳐버린 수위,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귀신 등. 위험과 공포가 가득하다. 플레이어는 이러한 학교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학교의 숨겨진 비밀을 풀어야 한다.

※ 살고 싶으면 무조건 도망쳐라!
‘화이트데이’에는 '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잔인한 연출'이 등장하지 않는다. 총이나 칼 같은 무기도 일체 등장하지 않는다. 유저들은 평범한 한 명의 학생일 뿐이며, 밤의 학교에 가득한 각종 위험으로부터 오로지 살기 위해 도망쳐야 한다

※ ‘왕 이지’(Easy) 모드와 ‘왕 리얼’(Real) 모드
누구나 쉽게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‘왕 이지’(Easy) 난이도의 모드가 준비되어있기 때문에, 공포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고 해도 [화이트데이]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다. 반대로 극한의 환경과 어려움을 자랑하는 ‘왕 리얼’(Real) 모드를 제공. 공포 게임 마니아들은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. 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0 0
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.
- 게임마루 - 회원등급 : 최고관리자
포인트 6,863
경험치 2,230
[레벨 5] - 진행률 23%
- 가입일 : 2017-01-16 09:12:41
- 서명 : 미입력
- 자기소개 : 미입력

댓글목록 1

게임마루님의 댓글

테스트 댓글

전체 6 건 - 1 페이지

열람중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 패키지, 8월 2일 국내 출시

- 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™ 버전 32,000원에 8월 2일 국내 정식 출시 - PC 버전 8월 중 발매. 다양한 특전이 들어 있는 한정판도 준비중 - 신규 히로인 및 시나리오 등. 모바일 버전에서 선보였던 것 이상의 콘텐츠와 볼륨 선보…

321 1

'철권 7' 2017년 6월 1일(PS4/Xbox One), 6월 2일(PC) 발매

“사상 최대급 부자 싸움, 드디어 결말!!” PS4, X1, PC용 ‘철권 7’ (한글판)  2017년 6월 1일/6월 2일 발매 예정!   - 애증의 미시마 가문의 운명, 드디어 그 결…

447 1 1

‘다크 소울 3’의 2번째 DLC ‘다크 소울 3: THE RINGED CITY™’ 3월 28일 공개 예정

 2017.01.25 16:40 - 세계의 끝에서 과거의 비밀들을 파헤치며 펼쳐지는 다크 소울 3의 최신작 -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식 PV 공개!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(지사장 박희원)는 PS4, Xbox One, P…

302

X1 ‘FINAL FANTASY XV’(한글판) 11월 23일 예약 판매 실시

- 사운드 트랙 CD 및 주인공 녹티스 피규어 등이 포함된 초호화 한정판 발매 - 초회동봉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한 코드 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(지사장 박희원)는 11월 29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인 &lsq…

162 1

인트라게임즈, Steep™ 선주문 판매

인트라게임즈(대표 배상찬)는 유비소프트(지사장 홍수정)와 협력하여 PlayStation®4, Xbox one용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 “Steep™(이하 ‘스팁’)”의 정식발매를 결정했다. &ldquo…

250

넷마블, 모바일 대작 ‘펜타스톰’ 지스타에서 첫 공개

- 중국 내 최고 매출 인기게임, 국내서 지스타를 통해 첫 공개 - 손끝으로 즐기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전 MOBA  넷마블게임즈(이하 넷마블, 대표 권영식)는 모바일 MOBA 게임 ‘펜타스톰’(가칭)이 오는 11월 …

435